본문 바로가기
뚱이똥강아지/뚱이의 모든 후기

다이소 애견옷 맛집

by 유우카썬 2020. 4. 16.

 

 

 

 

너무귀여운 분홍하트옷
수면잠옷면이라 보들보들하니 느낌좋다

 

 

 

 

 

 

 

 

겨울용 노랑이애견옷
애기옷같이 색감도 너무귀엽다
노란병아리마냥 뚱이가넘귀여워진다
하지만 때는잘타는듯 너무자주입혀서그런가

 

 

 

 

 

 

 

 

 

 

 

체크무늬 촌스러울줄알았는데 입히고보니이뻤다
사람들이칭찬해줌ㅋㅋ
시선카라도넓고 목쪽에찍찍이 허리쪽찍찍이라

사이즈조절 가능해서 좋고 겨울에 한겹더 입힐수있어서
따뜻하게 산책가능해서좋다ㅋ
찍찍이에 먼지만 안붙으면좋을ㅋㅋ

 

 

 

 

 

분홍겨울옷
생각보다별로인옷
목도너무넓어서 새로 꼬매줘야할옷

 

 

 

 

 

 

 

 

 

파스텔톤 땡땡이옷
봄 여름 다잘어울리는예쁜옷ㅋ

 

 

 

 

 

 

 

 

 

줄무늬옷ㅋㅋ 윌리를찾아라 느낌드는ㅋㅋ옷같기도
면이좋다ㅋㅋ 잘안어울렸는데 지금보니잘어울리기도하고ㅋㅋ

 

 

 

 

 

 

 

 

이 하늘색옷ㅋㅋ 여잔데 남자강아지느낌든다 그래도

하늘하늘 옷칼라는  예쁨예쁨

 

 

 

 

 

 

 

 

 

 

 

 

애매한 노랑이후드옷
색이 누리한노란색ㅋㅋ애매하다
옷크기도커서 모자잇어서 목살가려주니 좋다 ㅋㅋ
미용후에자주입히는옷

 

 

 

 

 

 

 

 

아무래도제일예쁜옷은 빨간옷
여름용이라 펀칭되어있어서시원하고
너무잘어울렸다ㅋㅋ역시사람이든 강아지든 원색이잘어울리는건가


 

 

 

 

 

 

ㅋㅋ제일안어울렸던옷ㅋㅋ 사놓고ㅋ한두번입히고
버릴려다가 안감이너무따뜻한거라
겨울에꼭입힌다ㅋㅋ


여기기록한옷들은전부 5000원이하입니다
여름옷은보통2000 3000원가량
겨울옷은3000 5000원
다이소라 저렴하지만
잘만건지면 좋은물건이지요ㅎㅎ
아무래도 애견옷배송비도붙고 직접사드기본만원넘어가니
다이소를이용하게되는데 예쁜거많고
득템한기분이들어요
다들귀욤귀욤한
아가멍이들이쁜옷 득템해봐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