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우카썬의 후기/맛집후기

부산맛집 숯불향가득 쭈꾸미볶음 땡길때 마당쇠빨간쭈꾸미

by 유우카썬 2020. 4. 25.

 

부산 북구 맛집 남산정 맛집
마당쇠빨깐쭈꾸미를 다녀왔습니다

 

 

 

남산정 5번출구근처에 있고

주차장있어서 편히주차할수있었어요

 

 

 

 

 

 

 

녹차로 몸을녹여주었어요
따뜻한녹차라 몸이나긋나긋

 

 

 

 

 

 

기본세트메뉴로 주문했어요
쭈삼세트(쭈꾸미 삼겹살)로 2인분을 주문 했어요
둘다먹고싶기에
쭈삼세트는1세트로 13900원
2인분부터주문이가능해요

 

 

 



 

 

 

 

차한잔하며 기다리니 주문한세트메뉴가나왔어요

 

 

 

 

 

 

한상가득메워 나오는 세트메뉴
푸짐해요ㅋ

 

 

 

 

 

 

 

 

 

시원한 도토너묵사발과

 

쭈삼과 비벼먹을수있게 나물과 샐러드가나왔어요ㅋ

 

 

 

밥도따로나와요다

밥비벼먹을때 필수인김도포함해서

 

 

 

 

 

수저통을보면 쭈꾸미 맛있게먹는 방법도나와있어요ㅋ

 

처음가보신다면 추천해주는 맛있게먹는방법으로 한번 드셔보길권합니다

 

 

 

 

 

 

그냥먹어도맛있는고르곤졸라를

 

쭈꾸미와싸먹으면?

 

 

 

 

 

 

 

빨간양념 사진만봐도군침도네요

 

매콤한양념에 숯불맛나는 쭈꾸미삼겹살

 

정말맛있더라구요

 

 

 

 

그냥밥이랑먹어도 맛있는맛!

 

 

 

 

 

 

특히 고르곤졸라에 싸먹으니 감동이옵니다

 

너무너무맛있어요ㅜ

 

 

 

 

 

 


굿굿그냥맛있는게아니라

 

불향나는 쭈삼과양념 피자조합

 

너무잘어울려요

 

 

먹을거다건져먹고 남은양념은밥과비벼먹었어요

 

배가빵빵해지는 순간 입니다

 

 

결국 싹쓸어먹었답니다ㅋ
얼마나맛있었으면 양념도싹쓸었네요ㅋㅋ

한번가고 맛있어서 자주가는 단골집이랍니다
밥이땡길때 매콤한게땡길때 시원한게먹고싶을때!피자도땡긴다면
이곳에오면딱좋은거같아요

부산북구남산정역 바로근처니 한번가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