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우카썬의 후기/구매상품후기

다이소 미니허브 바질키우기 구입 완료

by 유우카썬 2020. 5. 13.

 

미니허브재배세트


마성의 다이소에서 필요없는것도 사오게되죠ㅋ

구경중에 미니 허브 재배세트를구매했어요
심심풀이로 키워보꾸나싶어 귀여운 저렴이 비질키우기세트 1000원구입!
과연잘키울지는모르겠지만 말이죠ㅋ

 



1 뚜껑열고 압축배양토를화분에넣고 적당량의물을부으면 배양토가부풀어 오릅니다
2 씨앗을 골고루 뿌려주고 뚜껑을 덮어주면 됩니다
3 바람이잘통하고햇빛달 드는곳에두고 싹이나올때까지 마르지않게해주면됩니다
4 싹이자라고 본엽이생기면 큰화분으로 옮겨심어줍니다

 

 

 

뽑기에서많이본거같은 캡모양ㅋㅋ
안에는 씨앗과 배양토가들어있답니다

 

 

씨앗이ㅋ6개밖에안들었네요ㅋ
많이들었으면 막키우겠는데6개라 소중하네요ㅋ잘자라주거라ㅜ

 

 

배양토를넣어두고 적당량을부었어요 양조절할줄몰라조금씩조금씩
넣어보았어요

 


물다흡수되더니 많이부풀었어요ㅋ
만져보니 땅땅한지라 더부어줬어요

 

 

끝까지부풀어올라와서 씨를뿌려줬어요뭔가이상하다싶었는데
설명대로 뿌릴게아니라
조금씩파서안에 심어줘야죠ㅋ 찾아보니 이렇게해서 실패하신분이 여럿계시더라구요ㅋㅋ

 

 

 

.

이렇게 씨를밖으로뿌리고선 ㅋㅋ
바람잘들고 햇빛비치는곳 에뒀다가
다시 꺼내 심어줬다가 다시 뒀어요ㅋ

 

화분사이에 미니미한 바질ㅋ
씨앗들아 다들 잘자라주렴 잘키워서 요리하는날이오길 기도합니다
3일후에싹이자란다니깐 자라면후기올리겠습니다

 

https://sjjswlstjs.tistory.com/272?category=909824

 

다이소 바질세트 5일차 7일차 후기왔어요

보이시나요? 드디어드디어 13일오전에심었던 다이소 허브키우기 바질키우기 세트 드디어 오늘에서야 싹이자랐습니다 3일후부터자란다고했었는데 전혀자라는 기미가보이지않았는데 비가와서��

sjjswlstj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