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어봐요깔깔

궁디팡팡하고 싶은 절하는 버섯 선비님

by 유우카썬 2020. 6. 7.

 

아~~~주예전에 돌아 다니던

그래서 출처 구하기 불가;;

귀여운 사진하나 가지고왔어요 ㅋㅋ

지금봐도 너무 귀여운거같은 버섯

어떻게 이런모양으로 자란건지 어떻게

이런모양 버섯을 보고 사진까지 절묘하게 찍은 걸보면

박장대소하며 버섯을 발견했을거같아요

 

 

 

 

 

 

절하는모습의 민둥민둥 버섯 ㅋㅋ  

어쩜이리 정직하게 바르게 절을 하는건지 

버섯선비님을 자세히보면

꺽인 무릎과 과 세운 발도 있고 디테일해요 

정말신기하네요 신비한 자연의세계

 

 

 

버섯선비님

아이구 굽신굽신 제대로 바르게 절을 하네요 ㅋㅋ

엉덩이 토닥토닥해주고싶어 

왠지 고개를들면 어르신일거같은 느낌은 뭐죠??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