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우카썬의 후기/구매상품후기

다이소 허브바질 32일차 후기

by 유우카썬 2020. 6. 15.


다이소에서 별상각없이
구매했던 허브바질이 아주잘자라고있어요ㅋㅋ
6개씨앗이 들었었는데
5개씨앗이 자라고있지요ㅋ
곧죽을줄알았는데 ㅋㅋ
잘키우고있는건가봐요

이때가 5일차 요만큼 빼꼼 자랐었는데요

지금은 32일차
쪼꼬만게 한자리차지해서
많이 자라고있어요ㅋ

쑥쑥크고있어요 이틀에
한번꼴로 물을주는데 잘자라주고있어요
이제분갈이해서 나눠야할시기가온거같아요

잎도 많이커졌죠?
근데자라는건다 다르네요
작은거는천천히자라군요 영양분은 하나가 다뺏은걸까요?ㅋㅋ

촉촉 하게 물먹은 허브바질
이제분갈이후
후기를남기겠습니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