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해맛집 장유맛집 조개반장 치즈무한 리필

by 유우카썬 2020. 6. 23.

 

"김해 장유 맛집 조개반장" 

 

 

 

 

 조개구이전문점 조개반장

선선하고 맛있는 조개를 드시고 싶다면 이곳으로 ! 

추천하는 이유를 알고싶은신가요?

 

 

 

 


  • 경남 김해시 능동로 179
  • 지번무계동 155-11지도보기

매일 17:00 - 23:59  첫쨋주,셋쨋주 화요일 휴무

매일 당일 공수받은 조개와해산물로 신선한 음식을 제공

주차장 완비 남녀구분 화장실  깔끔한 인테리어청결한 위생관리

무엇보다 맛있는 조개구이!진정한 장유 맛집!


 

 

조개구이가 먹고싶어서 

 

찾아본 김해 장유에 위치한 조개구이 맛집을 다녀왔어요 

바로  조개반장 이라는곳이랍니다

 

이곳 일단 찾아본결과

치즈리필가능이라는점과

조개구이신선하다는점과

평가가 아주좋아서 다녀왔어요 

 

 

 

 

 

 

메뉴

 

조개구이  조개전골 산낙지 오징어찜 쭈꾸미구이 수제라갈비

골뱅이무침 해물라면 조개볶음밥 칼국수사리 공기밥 

어린이 주먹밥 문어숙회 추가파전 

 

이렇게 메뉴가 있답니다 

 

 

조개구이 중 짜 

 

 

오픈전부터 기다리고있었어요

그래서 더 배가 고팠던지라 둘이서 

 중자 조개구이 45000 원으로 주문했어요 

 

주문한 조개구이 가지고 나오시면서

직원분께서 아주 친절히 먹는 방법과

재료 셀프바 리필 설명해주셨어요

 

 

조개는 아주 양이 많아요 푸짐했어요

둘이서 아주 만족할양이었어요

너무 먹음직스럽게 나와서

빠르속도로 굽고 바로 먹었답니다 

 

 

 

 

여러재료를 얹은 조개

전복도 막잡아서 그런지 움직였어요 

완전 먹음직스럽죠  재료를 아낌없이 주셨어요

조개 소스도 따로 테이블마다 배치되어있어요 

원하는 만큼 더 넣고 구워줬어요

치즈도 무한이라

셀프바에가서원하는 만큼 더 가져오면되요 

 

 

 

센스있게 송이 버섯에 조개반장 

 

 

 

 

 

신선한 조개  전복 

신선도는 엄지척

 

 

 

 

 

 

저희 커플은 치즈를 좋아해서 치즈를 마구 넣었어요 ㅎㅎ 

 

너무 맛있었어요 조개와 소스 치즈 조합이란^^

 

 

 

 

 

뜨거운불에 조개 구워먹을 동안 사람들이 

자리가 꽉찼더라구요

인기가 많은곳이라는걸 실감했네요 

손님들이 많다는건 다 이유가 있는거죠?

바로잡은 조개구이라  맛도 좋고  신선하고  

조개구이집 찾아다니는

저희가 인정했으면 끝입니다요~ ㅋㅋ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사람들이 많이 찾을만했어요 

(여기 후식으로 식혜도있어요 )

 

 

김해 에서 조개가 떙기다 하시는분들은

조개 반장을 다녀오세요 ~

강력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