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사이트

재미있는 사이트 (외국인과 그림교환)

by 유우카썬 2010. 5. 31.

즉석으로 싸이트에서 그림을 직접 그리고

 

완성후 그시간에 완성한 분과 즉석으로 그림 교환 하는 사이트랍니다

 

자신이 그린그림은 상대방이 보고 상대방그림은 사신이 보고

 

나름 재미 잇는 싸이트라죠 ㅋ

내그림을 보고있다니. 무슨생각을 할까?? 라는 생각도들고

 

저는 제가 그린 그림을 상대방이 보고 얼마나 유치할까란 생각이 먼저들더군요 ㅋㅋㅋ

 

그림실력을 늘려야곘네욧

 

역시 마우스로 그리는 그림은 힘겹기만 하더군요

 

그러나 제가 받은 그림들은 어찌나 능력자던지

 

멋있는 그림 현란한 그림들만 와서 저는

 

참 저의그림이 부끄럽게만 느껴졌답니다

 

ㅋㅋ 저는 쿨쿨자고있는 울 이쁜이를 모델로

 

삼아 그렸답니다 ㅎㅎ

 

이런 쌩딴판이군요 마우스로그리기 정말힘드네요 ㅜㅜㅜ

 

 

이사이트의 단점은 아이디 없음, 지우개 없음, 선굵기 없음, 그림 저장 없음]

 

 

 

사이트 주소입니당 ★

http://www.sketchswap.com/

 

 

 

 

 

제가 받은 그림이랍니다 ㅎㅎ 완전 다들 왤케 그림을 잘그리시는지 마우스에 머 달아놨나요??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