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우카썬의 후기/카페탐방후기

김해카페 실타래빙수 맛집 모어슬로우

by 유우카썬 2020. 7. 12.

살살녹는 실타래빙수 드셔보셨나요?

한번도 못먹어본것이라
먹어보러다녀왔어요ㅋ

 

김해에있는 모어 슬로우 라는
카페를 다녀왔어요

 


모어 슬로우 입구 쪽 이에요

 

 

여럿이 먹을 수 있는 공간

 

 

시간보내기좋게 책과 보드게임이있어어요

 

실타래빙수를 아시나요?

아니요ㅋㅋ
궁금해서 주문했어요
먹고 싶었어요

큰 글씨로 실타래 빙수 출시 적혀있는데
안시켜 먹을 수 가 없었어요 그래서

결국 실타래빙수를 주문했어요

 


둘이먹기 좋은공간 쇼파가너무 푹신해서

잠올정도였어요 이쇼파어디서파는거냐고
묻고싶을정도 였어요ㅋㅋ



와ㅋㅋ결이장난아니에요

어떻게뽑아내는건지

 

 

와 진짜살살녹아요ㅋㅋ

 

색다른빙수 드시고싶으신다면 꼭드셔보세요 살살녹아요 우유빙수느낌
춥지않게먹을수있어용
보드게임도하면서 굿
담에 또가고싶어졌어요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