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우카썬의 후기/맛집후기

즉석떡볶이 청년다방 오징어튀김 올린 통큰오짱

by 유우카썬 2020. 11. 14.

덕천맛집 토핑가득한 청년다방 즉석떡볶이 오짱

즉석떡볶이 청년다방 
중독되는 명품떡볶이

 

특별한 토핑으로 가득채워주는 즉석떡볶이
청년다방을 다녀왔습니다
부산 덕천에 있는 맛집 청년다방 을 방문했는데요

생각보다 너무 맛있게 먹어서 추천 하려고합니다

 

 

청년다방 말로는 많이들었지만

떡볶이를 그리 좋아하지 않는편이라

거들떠보지도 않았는데 아침에문 여는곳이

청년다방으로 눈에 띄어 다녀왔답니다


아침부터 떡볶이가 들어갈수있을거란 생각은못했어요


다이어트해야하는데 이런문구들로
내일부터하자 싶더랍니다


응? 처음먹는거라 뭔줄몰랐지만 먹고나서보니
떡볶이가 참길었답니다

 

덕천맛집 토핑가득한 청년다방 즉석떡볶이

오짱 즉석떡볶이 청년다방 중독되는 명품떡볶이

 

 

 


청년다방 떡볶이메뉴가많았는데
오징어튀김을 좋아해서
주문은 통큰오짱떡볶이로 했어요

 

 

 

드디어 나온 즉석떡볶이 오짱떡볶이랍니다
떡볶이위에 토핑제대로죠

채썰은 파와 오징어튀김 만두 메추리알까지

 


오징어는 먹기좋게 잘라주셔야 합니다
길고 긴 떡도 적당한크기로 잘라주세요

떡볶이속에 면도있습니다 라볶이가 최곤데
면도들었고 들어있을건 재료가 다들었어요

맛은요? 생각보다맛있어서 먹는순간행복했답니다
누구나 즐길만한 맛과 매콤함


그리고

 

 

덕천맛집 토핑가득한 청년다방 즉석떡볶이 오짱

즉석떡볶이 청년다방 중독되는 명품떡볶이
바삭튀김 통오징어를 양념에 먹으니

맛이 배로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순삭했어요


먹으면서 또와야지 생각하면서 먹었으니 말다한거겠죠?

메뉴가많아서 다른다양한메뉴도 도전해보렵니다

 

 



 

너무 맛있겠죠 다음번엔 치즈폭포를도전해보고싶네요

다양한메뉴가있으니청년다방 즉석떡볶이
새로운메뉴 도전해보세요^^

배달주문도 가능하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