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뚱이똥강아지

먹보뚱이 주인장 언니 한테 낚였따 낚였다 ~ ㅋ

by 유우카썬 2010. 8. 18.

주인장 (부시럭부시럭 카메라 꺼냄..ㅋㅋ)

뚱아 불럿더니 ~


부시럭 소리에 급히 달려온뚱이...


머하는거야 ??? 
헙 !!!( ㅇ ㅇ ;;;)눈 부릅!)
먹는거야???!!



이게 먼고...???

(집중집중) 코가 들신들신 냄새 킁킁 
카메라 낼름내름..




(뻥진표정) 뭐야.?먹는게 아니잖아..


(주인장-"사진찍짜 뚱아~")귀찮아.. ; =ㅅ=




털도 뽀샤시 하니 이뻐서사진 찍으려고했더니
부시럭거리는 소리에 미친듯이 쫒아오더니
얼굴드리대며 집중하며 쳐다보더니..
먹을게 아니라서 그런지..

속았다는 뻥진 표정으로......... 바뀌어버렸네요...
ㅋㅋ 개껌 하나 사와야 겠녜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