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뚱이똥강아지

멍멍이 쿠키먹고 힘이쏟아지는 귀염둥이뚱이

by 유우카썬 2010. 9. 6.



하도 오랜만에 밖에 나왔더니 이리저리 둘러보기 ㅎㅎ

혼자 이리저리 뛰어다니는 우리뚱이 ㅋㅋ


노는데 정신팔린 뚱이가
 
무언가에 황급히 달려온다 ..

그이유는 





울뚱이를 유혹하는 멍멍이 쿠키가 있었으니....ㅋㅋㅋㅋ

먹을꺼하나에 냄새 하면 지독하게 맡아댄다 킁킁

 



아이고 우리뚱이 멍멍이 쿠키먹고 흥분하여

더욱 미친듯이 씐나게 뛰어놀고왔답니다 ㅋㅋㅋㅋ


바람에 휘날리도록
 

새털처럼 가볍게 뛰어 날라다녔답니다 ㅋㅋㅋ


쫒아다니던 제가 운동을 다한거같네요 ㅋㅋㅋ






집에가자는 소리에...

귀가 서버리네요..;;;; 충격먹었는지..

발걸음을 멈추고.. 풀밭을 쳐다보는뚱이...

맛있는거 줄꼐 이랬더니 노는거고머고 쫒아들어오는 뚱이 ㅋㅋ

역시 먹는데는 뚱이죠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