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뚱이똥강아지/귀요미 뚱이 일상 추억사진

뚱이 숨은그림찾기

by 유우카썬 2020. 4. 30.


''말티츄뚱이똥강아지 찾기''

 

 

 

집에있어야 할 뚱이가 보이지않았다
뚱아뚱아불러도 보이지않는뚱이
우리뚱이어디간건지
혹쉬 밖에 몰래 나간건지 안보여서걱정했는데



아무리불러도 없는뚱이

 

 

 

이름부를때

뭔가 이불이 조금씩
들썩들썩 움직이는 거같아서보니



이불밑에 까맣고 촉촉한 건포도가보였다ㅋㅋㅋ

숨만쉬겠다는건지


뚱이야 뚱이야 부르니
고개를스윽

뚱이 너 무습다

(머리풀어해친
귀신같이 공포영화같잖아)

왜 거기들어갔고
왜 들어가있던게니?ㅋ
이불흐트러짐없이
누가 못나오게 넣어둔가마냥ㅋㅋ

 

 

근데 고개만 내밀고 왜안나오는거냐?

 

 

 

 

역시나 이불이 좋은가 봉가

 

 

추운날씨면 늘
이불속에들어가있는
뚱이 똥강아지ㅋㅋ

 

쌩뚱맞는행동
근데이건 좀 놀랬다
집에오면 뛰어가며 늘 반겨주는뚱인데
없어진줄알고 걱정했구만


근데 저러고 안나오고
계속있었다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