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우카썬의 후기/구매상품후기

다이소 바질세트 5일차 7일차 후기왔어요

by 유우카썬 2020. 5. 17.

 

보이시나요?
드디어드디어 13일오전에심었던 다이소 허브키우기 바질키우기 세트


드디어 오늘에서야 싹이자랐습니다
3일후부터자란다고했었는데
전혀자라는 기미가보이지않았는데
비가와서그런가 날이안좋아선가 잘못심어서인가
물이많은가 뭐가잘못됬는지
천원짜리 재미봤다 싶어서 하루만더지켜보고 버릴까했는데 오늘보니 스물스물싹이ㅜㅜ
씨앗6개중에 세개가 싹이자라고 괜히감격ㅋㅋㅋ

 

귀여운싹들 딱 3개의씨앗에서 자라고있네요
심심풀이 바질세트 잘자라구구만요 귀여운것ㅋㅋㅋ

 


오후가되니 조금더나와있더라구요ㅋㅋ
내일되면 왠지 숨은싹이 더 생길거같아요
나머지 3개의 씨앗에도 자라길

 


버릴뻔했던 허브 바질들 자라주어서다행이에요

앞으로자랄 바질 죽지안길바라며
열심히키워봐야겠어요
재미삼아키워보는건데 은근 키우기욕심히생기군요ㅋㅋ
지켜봐주셔용

 

7일차 싹이많이자랐어요

 

 

 


여전히 4개의싹만보이는데 2개는 언제자랄까요
그래도 이틀만에 벌써이만큼 자랐답니다ㅋ
이러다간 한달안에 요리재료로쓰겠는데요?
갑자기 다른것도사서 심어보고싶어졌어요ㅋ
심히 고민중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