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우카썬의 후기/맛집후기

김해맛집 알과 곤이가 잔득 들어간 논두렁 코다리찜

by 유우카썬 2020. 6. 1.

 

점심을 뭐먹으러 갈지 한참을 고민했어요 딱히 가고싶었던곳이 없었는데 한식이 먹고싶었어요 

한참을 생각하다 매콤한게 땡겨서 코다리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김해맛집" 논두렁 "  코다리 맛집

 

김해에있는 논두렁이라는 음식점을 방문했습니다 

추어탕과 코다리찜 을 전문적으로하는곳 인데요 

 인기 많은고 맛있곳이라고해서 다녀와봤습니다  

 

 

코다리를 전문적으로 하는 곳이라서

그런지 주말이라서 그런건지 가게안을 보니 

아주많더라구요 특히 가족단위가 많았습니다 

복날에 고민없이 가족들과 오기 좋을거같았어요

 

 

 

주차공간이 널널하게  있어 편하게 주차할수있어서 좋았습니다 

 

 

 

 

 

주메뉴인 코다리찜 을먹으러왔어요 

그중에 알과 곤이가 들어간 코다리 알곤찜을 주문했답니다 

알도 좋고 곤이를 너무너무 좋아하거든요 ㅋ

 

 

 

 

 

 

기다리는동안 반찬을 주셨어요

생선전과 견과류가들어간 멸치 두부 오이소박 김치 두부 편육  싸먹기좋은 김과 샐러드 

코다리찜에 넣어 먹을수있는 콩나물

그리고 제일 시원하고 맛있엇던 동치미 까지

 

 

 

 

 

기다리는동안 배고파서 반찬들을 흡입했어요

여기서 좋은점 반찬이 비어있으면 바로 반찬 셋팅 다시 주시더라구요

괜히  메인메뉴도 안나왔는데 다먹어버려서 죄송했네요 ㅋㅋ

 

 

 

 

 

 

이곳에 사람들이 아주많더라고요

가게 직원들이 바삐 움직이셨어요 ㅋ

기다리는동안 갑자기 들고오신 코다리찜 

와 ~ 정말 많은양이 어서 놀랬어요

과연 둘이서 다먹을수있을까??싶었는데요 

 

 

알과 곤이를 추가한건 가장잘한일이었습니다 

알이너무 맛잇는거에요 ㅠ 곤이 도 맛있지만 알이 특히나 

양념도 듬뿍듬뿍들어서 밥이랑 먹기 좋았답니다 

다맛있는데 살짝아쉬운건 시레기가 없었다는것과

무가 없었다는것 빼고는 참맛있었어요

그리고 후식으로 수정과가 있었어요 자판커피도 당근있죠?

후식먹는 자리가 있어서 그것도한 좋더라구요

여유있게 차마시다가 집에 가기 좋은 곳이랍니다 

가족들과 함께 외식하기좋은곳 으로 초복 중복 말복
복날 가족 외식 장소로
추천합니다

 

 

 

 

김해 맛집을 찾으신다면 논두렁 코다리맛집 

코다리는 코다리전문집 본점인 김해 논두렁코다리 를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