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우카썬의 후기/맛집후기

불금 불토엔 배달의 민족 으로 푸라닭 추천해요

by 유우카썬 2020. 7. 19.



불금 불토에는 맛난음식 시켜먹어요
배달의민족으로 주문한답니다

어플로주문하면 빠르게 주문가능하고 요청사항 부담 없이 가능 그리고 책자 볼필요없이 집근처 배달집이 쭉나오니 원하는 매장고르고 메뉴고르고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고 후기작성시 서비스음식이있고 장점은 무수하고 편해서 늘사용한답니다

 

 

 

저는배달의민족으로 명품닭인 푸라닭을시켰어요
너무너무 맛있다는 사실

 

 

 



 

 

저는 매콤하며 부드럽고 달짝하고 그냥먹어보면 누구나 좋아하는 고추마요치킨 으로시켰어요

짱맛있답니다 그리고
기름떡볶이블랙과 블랙치즈도 추가했어요



 

 

왔어요왔어 행복해지는 세트
푸라닭의 기름떡볶이는 처음시켜봤어요
블랙크림치즈볼은

원래맛있구
고추마요 치킨도 먹으면서 맛있어서 너무행복해 했어요

음식에예민한 동생도 양은작지만 맛있다고 인정

 

 

너무맵지않은 매콤한고추 마요소스에치킨 먹으면중독되요 일반치킨과 다른 맛있는맛

 

 

푸라닭은 꼭 순살로드세요 정말부드러워요

 

 

 

기름떡볶이 블랙 은 튀겨진 떡에 블랙알리오 양념소스였어요 짭쪼롬 해서 손이가는 기름떡볶이 블랙 사이드와 치킨까지해서 배가불렀어요 행복행복

 

 

짭쫄짭쫄 누구나좋아할 간장소스의
기름에튀긴 떡 근데바삭할까했는데 되게말랑했어요

 

 

말랑한치즈볼속억 치즈들은거보세요 너무소고하니 맛있어요

 

푸라닭주문하신다면
블랙치즈볼 고추마요치킨 꼭시키시라고말씀드리고싶네요 기름떡볶이는 왠지호불호갈릴거같아요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