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뚱이똥강아지/뚱이의 모든 후기

블링켄 애견 바리깡/안전하게 강아지 미용하는 방법

by 유우카썬 2020. 6. 18.

블링켄 애견 바리깡/안전하게 강아지 미용하는 방법

상처없이 편안하게 집에서 미용시키기!

 

전에는 매장에서 추천하는 애견 바리깡으로

밀어주다가 상처나고 씹혀서 피나고했었는데

온란인으로 알아보고 알아보다 칭찬일색인 블링켄바리깡

새로 구매했던 블링켄 애견 바리깡으로 미용후 단한번 상처없없기에

아주아주 만족을 하고있기에 추천해본다

 

 

구매후 몇년이 지나도 아직도 잘사용하고 있는
블링켄 애견바리깡

예전에 사용하던바리깡은
쉽게 열도 오르고 찝히고 문제많았다


새로 구매했던 블링캔 애견바리깡은 소리도적고 상처도안나고

깔끔히 잘 밀려 여유분으로 사둔 날도
아직안바꿨는데 뚱이가 털이 부드려워서인지

한개의 날로 여전히 잘버티고있다
무려 5년은넘었는데도 고장없이
날상함도없이 잘쓰고있다ㅋ
아주칭찬해

 

 

날 미리수 조절가능 나는항상 3미리로맞추고밀어준다

너무바짝자르면 너무 속살보여서 생닭이 생각도들고ㅋㅋ
3미리해야 상처도안나고 깔끔히이쁘다
바로이제품이다

블링켄 바리깡 상세보기 빠른구매

뚱이도 이제마음놓고 미용잘받는다
그전에사용하던건 소리도크고 살도잘 찝혀 피도나고했는데

블링켄바리깡으로바꾸고 사용후
소리도적고 단한번 피난적 찝힌적이없다ㅋ
나의맨날에 밀어봐도 상처도안났다

 

[SI 무료배송] 애완용바리깡 블링켄(BK-307)애견바리깡(저소음블랙칼날)애완용 애견바리깡 애완용

COUPANG

www.coupang.com



 

 

 

털이많이자란 몽실몽실뚱이



 

 



미용하자니 떨떠름한뚱이

예전에 미용실맡긴후 잘못깎이고
상처도나고 예민하길래

셀프미용을 시작 했는데
이제는 날믿고 얌전히 잘있는다



 

 

슝슝민둥이가되어보자ㅋㅋ

가만히잘있는뚱이

전에는 불안해 했는데
이 블링켄바리깡으로 바꾼후
편안하게 몸에 힘도안주고 하품도하며 미용한다ㅋㅋ

그만큼 불안감없고 긴장없이
편하단거 아닐까 싶다

 

 

 

 

 

 

 

몸은 민둥민둥잘라주고

닭발만들고 팔 다리 는 애교로남겨뒀다

얌전히가만히 잘 몸대주는착한뚱이

 

 

3미리로 자르면 이정도이다
너무바짝자르면 자꾸긁어대서
상처나고 보기안좋아서
딱 3미리로 맞춰밀어줬다

 

 

 

 

 

 

빨리목욕하자는뚱이ㅋㅋ

2시간은공들인모습입니다
미용실력은 왜이리 안느는건지ㅋ

다들우리강아지들
안전한 바리깡으로 강아지도 편안하게받고
상처없이 이뿌게미용하세요

상처없이 저소음으로 불안하지않게 받을수있는
셀프미용으로적합한
바리깡 으로 추천해요
블링켄 바리깡 상세보기 구매하기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