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뚱이똥강아지/뚱이의 모든 후기

하림펫푸드 더리얼 그레인프리 크런치 연어사료 피부 눈물에 좋은 사료

by 유우카썬 2020. 10. 9.

강아지사료
피부에 좋고 눈물에좋은
"하림펫푸드 더리얼그레인 프리크런치 "

 

연어 어덜트1kg사료를 체험하게되었어요 

 

 

 



눈꼽도끼고

긁적긁제 거리는 피부때문에 뚱이 를위해

피부에좋은 하림펫푸드 더리얼 그레인프리크런치 연어사료로 선택했어요

 

 

 

 

 

 

할로윈버전 으로 나온 포장 

곧 할로윈이 다되어가죠 ? 

포장속에는 3가지

호박 유령 마녀 가면중에

랜덤으로 가면이 들어있어요 무엇이 들어있을지 궁금궁금

 

 

하얀 뚱이니깐

유령빼고 들어있었으면 하는 바램이에요

 

 

 

 

 

 

하림 펫푸드 더리얼 그레인 프리크런치
연어사료

 

비타민이풍부하고 항산화 효과 가진 블루베리와

천연보존료 로즈마리 그리고 

식이섬유풍부한 렌틸 그리고 

베타카로틴이풍부하고 항산화효과가진 케일이 

 

 

모두 어덜트그레이

사료에 들어있어요

우리 똥강아지들에게 좋은것이모두  쏙쏙 들어있답니다 

특히나 연어사료는 눈물과 피부에 좋다는것

 

 

 

 

 

 

사료를 꺼내자마자 

사료 뽀시락뽀시락 소리에

자기껀줄알고 달려 와서 포즈취함으로 한컷

빨리 달라고 반짝반짝 간절한눈빛을 보내요

 

 

 

 

 

 

성질급한언니는후다닥 포장을뜯고

지퍼식으로 깔끔히 열게 되어있어요 

 

저는 그부분을 보지못하고

막뜯어버리는바람에 잘못뜯었어요 

지퍼식으로 따로 뜯는부분이 있으니 

잘보고 뜯으세요 

 

 

 

 

 

 

사료속에는가면이랜덤으로 들어 있어요 그중에 

호박 유령 마녀중에 호박이 들었었어요

 

제가 원하던 호박이나와서 흡족했어요ㅋ

뚱이랑 참 잘어울릴거같거든요 ㅋ

 

 

 

 하림펫푸드 더리얼 그레인프리크런치 연어사로
는 사료용원료가아닌 휴먼그레이드 원료랍니다

 

 

 

 

 

동그란 도넛모양의 사료 귀욤귀욤해요

비즈같기도하고 실만있으면 강아지 사료 목걸이도가능할거같아요ㅋㅋ

 

향도 뚱이간식 향 같지 육포 진한 고기 사료

향이 폴폴 나서 뚱이가 킁킁

사료봉지속에 담굴번했어요ㅋㅋ

 

 

 

 

 

 

 

사진한장찍으려는데 이미 사료 냄새에 흥분한뚱이는

낼름하고 먹어버렸어요ㅋ

너..사료좋아하는애였니?ㅋㅋ

어쩜사료를 간식처럼 먹는건지ㅋㅋ

 

 

 

 

 

 

 

랜덤 으로들어 있었던

할로윈가면을 쓴

아우 무서운 호박귀신이네요
라고하고싶지만
1도안무서운 귀여운 호박뚱이랍니다 

 

 

 

 

너무 잘어울리지않나요?

귀여워서 사진왕창찍었어요

카톡프로필사진으로 당장해야겠어요 

 

이번 할로윈때 카톡사진으로 해두려구용ㅋ

 

 

 

 

 

 

 

 

 

뚱이가

가면잘쓰고 있어서

사료듬뿍줬다니당

 

 

 

 

 

 

 

하림펫푸드

더리얼사료 연어 사료로 처음먹여봤는데

다른사료보다 잘먹고

영만만점사료라

다음엔 다른 사료도

한번주문해봐야겠습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