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우카썬의 후기/구매상품후기

타피오카 펄 삶는 법 ) 흑당버블밀크티 만들기 방법

by 유우카썬 2020. 9. 28.


타피오카 펄 삶는 법을알려드릴께요

흑당밀크에빠져 있어서 사먹는건돈아까우니

직접만들어먹기로했어요
타피오카펄이 쫀득쫀득 떡 같이맛있어서
직접 사먹을 돈으로 실컷먹을수있도록

그냥 대용량으로 주문했어요

 

 

뽁뽁이에 쌓여서 왔어욥

 

 

 

 

 

 

 

타피오카펄 두께 실감하시겠죠?

오래먹을수 있을거같아요

3일먹을양만삶고

나머지는 냉동실행하려구요

 

 

 

 

블랙타피오카펄

조리방법 궁금했는데

설명 종이가 따로있어요

타피오카펄 보관법

타피오카펄 조리법

타피오카펄 삶을 때 주의사항!

꼭 잘읽어보셔야합니다


​ㅎ

 

탑시오카펄 삶는법

저는 처음이라 3분의1정도 삶아보았어요

실패하면 쿨하게버릴려구요ㅋㅋ

자연해동해주세요

절때! 녹았는지 궁금해서

눌러보지마세요​

다부서져요 자연해동됬다면

흔들어만봐도 타피오카알갱이들이

굴러다녀요

펄의3배4배 정도되는 물을 끓여주세요

그리고 꼭 !끓는물에 타피오카펄을 넣어주세요

 

 

1.팔팔 끓는물에 타피오카펄을넣어주세요

그리고 전체제으로 계속저어주세요

 

 

 

2. 끓는물에 타피오카펄을 넣고

15 분 - 20 분 눌러붙지않게

중간중간 계속 저어주며

삶아주면 물색이 팥죽색이되요

그러면 불을꺼 주세요

 

 

3 . 뜸들이기도 10분가량 해주세요

 

 

 

 

 

4. 10분가량뜸들이니 타피오카펄이 제대 로 본모습을 보입니다ㅋㅋ

몰캉몰캉 한개먹어보니 쫀독쫀독하니 시중에파는 흑당속의 타피오카펄과 똑 같아요

 

​ㅎ

 

뜸을 다들은 타피오카펄을 찬물에 헹구어줍니다

미끄등함이 없어지도록요

펄은 이제 통에 담아요

 

 

5. 3일 안에 먹을 타피오카펄은

통에담아 설탕2수저 3수저 넣고 섞어주세요

그래야 단맛이 스며들고

펄끼리 붙는 현상이없어요

 

 

6. 나머지 펄들은 소분해서 냉장고에 넣어두고

먹을때마다 전자렌지에 돌려먹으면

딱이랍니다ㅎㅎ

첫시도인데

타피오카펄삶기 성공했어요

같이주문한 흑당시럽 과

삶아둔 펄과 함께 흑당밀크버블티

만들어 먹었어요

https://coupa.ng/bKqJ4r

언니간식 타이거 슈가 베이스

COUPANG

www.coupang.com

https://coupa.ng/bKqKaQ

티바인 네이쳐티 블랙타피오카펄 버블티펄 버블티재료 1kg

COUPANG

www.coupang.com

이두개만 사서 직접해먹으니

4번사먹을거

수십번을먹을거같아요

아무래노

한동안 집에서만 실컷먹을거같아요ㅎ


그런데 타피오카펄 칼로리
신경안쓰고 마구먹어도될까?

타피오카 전분은 100g당 약 350kcal이며
타피오카펄도 비슷한 수준이라고 해요

밥이 100g에 150~160kcal 정도 하니 사실
타피오카는 저칼로리는 아니라는사실

타피오카펄이 다이어트에좋다고 아시는분들이있스실건데 no no no
다이어트한다고 일부러 타피오카 펄많이드실필요가없어요

맛있는 흑당밀크버블티 그냥즐겨요
만들기도전하시는분들도

성공하시고

맛있는 흑당밀크 만들어드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