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생활지식

속눈썹 뿌리까지 올려주는 휴대용 뷰러

by 유우카썬 2010. 5. 26.

휴대용 뷰러 소개합니다 ^^

다들 갖고 계실진 모르지만 저는 어제 알았기에 ㅋㅋ

후기써봅니다 완소 아이템 너무너무 이뻐요 색도이쁘고 조그만한게 너무 귀엽죵 ㅎ ㅎ

보통 가위식으로 집는 뷰러는 찝으면 눈 안쪽이 잘안집히죠;;;

가끔 살씹히기도하고 눈물 찔끔찔끔ㅜ 그러나 가운데부분과 끝부분은 무진장 잘올라간다죠

 저는 속눈썹이 아래로 쳐져서 제가 보는 시야에 속눈썹이 보여 갑갑했죠

속눈썹에 먼지까지 보였으니..;;; 뷰러로 찝으나마나 안쪽엔 안집혀올라가 하나마나여다죠..

. 어느날 화장하던 친구옆에서 알랑대다가 휴대용 뷰러 발견 !!!

 한번집어봤는데 살도 안집히고 안쪽눈썹까지 쏵 올라라는게 아니겠습니까 ㅎ ㅎ

 구입처 물어보고 구매 했죠 ㅎ ㅎ
 

손안에 꼭쥐여지는 휴대용 뷰러랍니다 ㅎㅎ

 

리필용도 밑에 끼어있어서 따로 리필용 모셔둘 필요도 없어요 ^^


확대컷이랍니다 ^^

 

요거로 딱 집어줬답니다  



아래로 향하는 눈썹..ㅜㅜ]


안쪽까지 속눈썹 쫙올라가는  눈썹]

안쪽까지 쫙 올라간거 보여드리기위해 확대했답니다

싼게 비지떡이진 않았어요 플라스틱이라고 무시할것도 아니었구요

뷰러는 가위로 생긴거로해야 잘올라가지 플라스틱으로 되서 잘집혀지겠어하며 넘겼느데

직접 이용해보지 않느 이상은 그효과를 모르는거죠

어째뜬 지금이라도 알게되서 좋아효

다들 이쁘게 눈썹올리시길 바래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