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우카썬의 후기

노트20울트라 카메라 50배줌 엄청난 비교샷

by 유우카썬 2020. 11. 17.

노트20울트라 50배 줌 확대샷 기능 후기


이번에 외도를 놀러다녀왔어요
외도는 경상남도 거제시 일운면 와현리에 딸린 섬인데요
많은관광객들이 찾는곳이랍니다

"외도"
출입하기가 어려웠던 시절 '섬 밖의 외딴 섬'이라고 해서 '외도'라고 이름이 붙여졌답니다
한려해상국립공원에 속하며 거제도에서 4km 떨어진 곳에 있는 개인 소유 섬이다. 조선시대부터 사람이 살았다고 하며, 해안선 기암절벽에 둘러싸여 있답니다
원래는 전기나 전화가 들어가지 않는 외딴 바위섬이었으나 개인이 사들여 농원으로 개발한 뒤 1976년 관광농원으로 허가받고 4만 7,000평을 개간하여 1995년 4월 15일 해상식물공원인 외도해상농원을 개장하였다고합니다







너무멋지고 아름다운
외도보타니아를 쭉 구경 후
돌아가는 유람선을 기다리는데
언제오려나 기다리는 도중에 그리 기다리던 유람선이 오는데 유람선 그중에 어느유람선인지
도저히보이지 않았어요

(저는자급제로 노트20울트라 를구매했었는데
기능 제대로 써보지못했는데 한본써보게됫어요)

이때 갤러시노트20 울트라 카메로 50배의 줌 확대로 유람선 무슨호인지 알아볼수있을지 궁금함에 확대를 해보게 되었어요



일반으로찍은 사진


바다에서 건너오고있는 유람선
그냥봐서는 전혀 알아볼수없었는데요
기다리는유람선은 뉴스타호 인데 저 유람선이 뉴스타인지
카라메의 기능을확인해볼수있었어요

 50배 확대사진

50배확대를 쓸일이 없었는데
이럴 때 다 써봅니다
50배확대하고보니 글이선명히보였어요
제가기다리던 뉴스타호가
또렸하게 잘나왔거든요
대박을 외칠 수 밖에 없는 놀라운기능
거리가있는 부분에서 확실히 효과발휘했어요

기능을톡톡히 해내서 한번씩 쓸일이 생길테니
사용들해보셔요

https://coupa.ng/bMuZyv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COUPANG

www.coupang.com


노트20울트라의 기능중 하나일
50배확대샷이었습니다

앞으로노트20 울트라 기능을
하나씩 파해쳐 봐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