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우카썬의하루

레드와인 염색 스타일

by 유우카썬 2010. 6. 7.

 

 

 요즘 트렌드 빨간머리 유행~

 

 이리가나 저리가나 빨간머리를 휘날리면 다니시더라구요

 

첨엔 뭐야 뭐야 ~( -_-)~ (-_- )~ ( -_-)~ (-_-)~  

 

(TV도 안보던저 요세 새로나온 가수들잘몰라요 ;; 이해바래요..)

 

요세 전부 빨간머리야 하고  연예인중 누가  빨간머리를 히트쳤나?

 

하며 뒤져본결과  연예인 너도나도 다 빨간 머리더군요 ㅋㅋㅋ

 

현아양이 빨간머리 대세를 만들었더군요 ㅋㅋ

 

아아 너무너무 잘어울리는

 

가인 조권 가상 커플 둘이 빨간머리라 정말 강한 빨강인듯 ㅋ

 

그래도 너무 잘어울렸다죠

 

실제 커플이면 너무너무 좋을꺼같네요 ㅋㅋ 

  

 

소연양  귀엽습니다ㅋ 

 

붉은기도는 갈색 같은데 

 

단발과 앞머리로 인해 통통튀고 귀여운 이미지를 주는것같다~

 

 

내이름은 이효리 거꾸로해도 이효리 ㅋㅋ

 

(이게너무 생각나네요 ㅋㅋㅋ)

 

역시 효리 언니는 무슨머리든 다 잘어울려요~ 브라보~~ㅋ 

 

 

 

 

 

양은지양눈이 크고

 

하얘서 빨간머리 잘어울리는것같다ㅎ

 

이목구비 뚜렸해서 살짞 이국적인 느낌도든다 ~

 

아~결혼하신분 맞으신가요??ㅜ

 

연예인이면 아줌마되도 이리이쁜가?ㅋㅋ

 

원걸하면 딱떠오르는

 

빨간와인머리의 선미양 원걸에 명랑하고 선한이미지 ㅋ

 

뚜렷한 이목구비로  빨간머리 제일 잘어울린다

 

물결펌으로인해 붉은 물결이 웨이브치는듯한 느낌 ㅋㅋ   

 

 

아 윤은혜

 

앞머리가 있었다면귀여운맛이 있었을듯하다

하지만 앞머리 없이 깔끔한 붉은빛갈의 단발머리

 

 성숙미가 넘치지만 깔끔하고  섹쉬한이미지와  도도해보이기까지~

 

 

 

 

진재영 ㅋ 골드미스다이어리에서 너무귀여운 이미지다

 

사진마저 너무 귀엽다 ㅋ

 

굷은 웨이브에 사과머리 해서인가 ? 눈에 튀며 너무 사랑스러워보인다  

 

 

 

 

붉은 빨간머리 히트친 현아양

 

역히 현아양입니다

 

머리 너무너무 잘어울려요

 

정열적인 빨간색  두꺼운 눈화장으로 인해 강해보이지만

 

분홍 립스틱으로 인해 강함이 조금 사라지고 예쁘게만보인다

 

 

 

 

부산얼짱 이치훈군~ 빨간머리하니 너무 이쁩니다 ㅋㅋ

 

중간중간 강한 붉은 염색  눈에 톡톡 들어오며

 

머리 이쁘게 살려보인다  

 

 

 

 

붉고 빨간 염색 은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

 

옷스타일 에 따라 이미지가 다 달라진답니다

 

이미지별로 하고싶은 머리 하십숑~ㅋ

 

문제는 머리결 상한다는거..

매일 스타일 신경써야한다는거...

 

 

 

     저 빨간 머리 하고싶은 주위에서 말려요.....

 

★ 튀는 빨간 붉은 염색을 하고싶다면 당당함을 가지고 

 

   시선을 생각하지 말아라 무릎팍~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