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손톱변신네일아트

깜찍하고 귀여운 토끼 네일아트 ★

by 유우카썬 2010. 5. 26.


 

 

제손톱을 짧게 깍아버려

메니큐어 칠해도 이쁘지도 안고 손가락 더짧아보이고  유유 ㅜ

짧은손톱이기에 아기자기한 토끼 네일아트를  해보았답니다 후후훗

곰으로해볼까하다가 저는 토끼띠인지라 ㅋㅋ

토끼로 쿄쿄

네일하러 고고싱~~~

 

짧은손톱은 진한 컬러를 할시 손톱이더 짧게보이므로

파스텔톤이나 연한색으로 하면 짧아보임이 덜하답니다  ★ 

 

 

준비물 : 연한컬러 메니큐어 ,0호붓,아크릴물감이나  흰색 검은색 붉은 색 메니큐어 

 

 

 

 

자 짧은손톱에

 

원하는 색상 2가지를 골라

 

컬러링해줍니다 

 

저는 이니스프리의 파스텔톤 노란색연두색을 선택했습니당  

 

 

아크릴물감으로 토끼 머리 그릴부분을 흰색(매니큐어, 아크릴물감)을  붓으로 그려줘욧

 

2번정도  그려줘야 색이 깔끔하게된답니당 

 

 

 

 2번컬해주니 깔끔해졌죠 ^^

 

 

  토끼 귀를 그려줍니다

 

 

전체적으로 토끼귀를 다그려본 모습

 

 

이젠 눈코를 그려줍니다

 

 

  각각 가지가지 표정다 다르면 더 귀엽고 이쁘겠죠?ㅋ

 

 

눈코완성했다면 토끼귀의안쪽 분홍색 으로 그려줍니다

 

안에 그려줌으로써 더 아기자기해보이네요 ^^

 

 

자 마지막으로 입 빨간색과 볼 분홍색 그려주면 떙이랍니~~쿄쿄쿗

제일중요한부분으로써

마지막에  탑코트 발라야하는데 물감이 녹게 되므로

빨리 발라줘야합니다   천천히 발랐다가는 다 번져버린답니다

 

  먼가 부족하다 싶으시면 리본이나 하트 넣어도 이뻐요 ^^

다 그려넣으면 지저분하니까 몇개만 뽀인트로 해주세요 ^^

 

 

 

 

 

짜잔 ~~~~~완성샷 이랍니다 

 

 

저의 손길을 느끼시는 타이거님 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