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손톱변신네일아트

잡지 네일아트 ) 닉쿤이 내 손톱으로 ????

by 유우카썬 2010. 6. 23.

 

★잡지 네일아트

                                      

 

 

완소남닉쿤을 내손톱에??

 

 

    

 

 

 오랜만의 네일아트 포스팅 이네요ㅋㅋ 귀차니즘이 심해서;;

 

 이번엔 잡지 네일아트를 들고왔어횽 ^^

 

 제가 요즘 너무나도 좋아라~ 하는 닉쿤씨를

 

저의 손톱으로 옮기는 작업을 했습니다 >ㅁ< 쿄쿄쿅

 

이번 네일은 일명 잡지 네일이라고 하죠?

 

길가던 도중에 2PM 스프리스 잡지 하나 건졌답니당 ㅋ

 

잡지 보던중 조그만하게 나온 쿤씨를 보고 왓! @ㅅ@ 

 

내 손톱으로 옮겨야겠어!  ㅋㅋ

 

하던생각에  오랜만에 잡지네일을 해보았답니다 ㅋㅋ 

 

 

 

 

스프리스 잡지랍니다 ㅋㅋ

 

 

 

잡지보던중 조그만하게 나온 쿤씨~  딱 손톱크기였답니다 ㅎ

 

 

 

자자 원하는 이미지를 손톱크기 만큼 잘라줍니다 ㅎ

 

 

 

그다음 손톱 크기에 맞춰서 잘라줍니다  이때가 중요하죠!  ◆▽ ◆ !

이때 잘못자르면 .. 손톱붙이면 .. OTL 낭패랍니다

 

저는 네번째 손가락 약지를 선택했습니다

왜냐..; 잘사용안하는 손가락이라 잘 벗겨지지 않죠??

메니큐어를 발라도 잘 벗겨지지 않고 오래 남는 손가락 ㅎ 

쿤씨를 오래 남겨두기위한 선택이였습니다 ㅋㅋ 

 

 

손톱모양에 잘맞춰 자른 잡지는 투명 메니큐어나 탑코트로 칠해주고

 

완전히 완벽하게 말려줍니다 

 

( 안그래도 빛나는쿤을 더 빛나게 탑고트를! = ○=;;;)

 

 

다말려진 닉쿤씨는 이제 물에 퐁당 담궈줍니다

              

                         (쿤~~~안됏 !!     (=ㅅ=;;) )

 

물에 잘 뿔려야겠죠??

 

 

어느정도 뿔려졌다싶으면 이제 뿔려진 뒷면을 벗겨내줍니다

 

살살살 벗겨내주세요  잘못 하면 찢어집니다 !

 

잘안벗겨지면 물을 뭍혀가면서 벗겨주세요 중요 중요

 

 

 

좀 투명한감 이 들떄 그만 벗기시고 약간 물뭍혀서 촉촉함을 남겨주세요

 

 

저는 사진좀 선명하게 나오게하기위해서 흰색 메니큐어를 발라줬답니다

 

그러나 처음이신분들은 투명메니큐어를 발라주세요 그리곤 바로

 

잡지를 붙여주세요 ㅎ 이제 잘말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그위로 투명 한번더 발라주세욧 그러면 끝~~~ 

 

저는 빤짝이를 덧발랐더니 전체가 번쩍거리군요 ;;

 

 

 

 

 

 

제손엔 닉쿤 항상함께네요 ㅋㅋㅋㅋ

 

사라지지말고 영원히 남아줘효..........ㅋㅋㅋㅋ

 

잡지의 예쁜 무늬 도 넣어주면 예뻐요 ㅋㅋ

 

구름이나 옷에 있는 체크무늬 이런것들 예쁘답니다 ㅎ

 

잡지네일 한번 해보세효 ^^  꼭 성공하시길 ...!!

 

★엄청얇은 잡지는 안된답니다!! ㅇ ㅇ 아주굷은 코팅되어있는것도 안됩니다  ★

 

보통 일반 잡지 는 됩니다아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