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

90년대 아이돌 그룹 가수들의 포즈

by 유우카썬 2010. 7. 13.
 
 
90년대 인기그룹들은 죄다 손을 내밀었죠
 
한손씩 왠지 이땐 손내미는것이 있어보엿나봅니다
 
 
 
즐거우분위기가 느껴지는 쫙뻗은손 ㅋㅋ 잡고싶군요 ㅋㅋㅋ
 
손을 위로 올려준것이 차분한 느낌이 들며 나름 분위기 잇네요 ㅋㅋ
표정이 진지해서 일까요??
 
중앙부터시작에 2열로 순서대로 서잇는 모습입니다..
 
역시 가운데 주자는 얼굴담당 에릭님이시군요 ㅋ
 
90년대에는 그룹이라면 항상 일열로 이열로 서는게 많았죠 ㅋㅋ
 
지금보니 웃기긴합니다만요 ㅋ
 
ses도 마찬가지로 일열로줄서서  포즈를 취하셨네요  ㅋㅋ
 
ses는 지금봐도 너무 상큼하네요 ><
 
현제모습 ...카메라의식없이  자연스럽죠??/
 
 
한쪽으로 쏠리기입니다 ㅋㅋ
 
한사람에게 모두 쏠렸군요 ㅋ이런포즈도 되게많았죠.. 여자그룹이던 남자그룹이던ㅋ
 
쏠린 한사람은 버거웠지 않았을까 생각드네요 ㅋㅋㅋ
 
 
 
 
 손에 무언가 들고 있기
 
각각 한손에 무언가 들고 포즈취하기 많았죠??  그냥 카메라만 바라보는 어색함을 없애주는
 
소품 ㅎ 좋은 활용이였죠?
 
특히 많이 출여해주신 강아지님과 고양이님 ㅋㅋ이있었죠
 
 
 
90년대 보면 참 어색하기도 하지만 기억에 남을 모습들이죠
 
이땐 이랬구나하는생각이 듭니다..
 
최신 그룹들은 멋있는사진이 많죠... 또 10년이 지나면 촌스럽게 느껴질진 모르겠지만 말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