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

숨어사는 연예인들의 일상

by 유우카썬 2010. 7. 20.


 워낙 유명새를 타는 연예인들은 하루일상이 바쁠것같다..

 스케줄마다 따라다니는 팬 들때문에 자신을 감춰 살아간다 그만큼 인기를 실감할수있다....

 그러나 자신을 좋아하는 팬이지만
 
어느정도것까지는 좋으나 심각해지는건 아니다 싶다..  개인사생활 침해이다 싶다...

신인 들도 평상시처럼 보통사람들처럼 생활하다 어느순간 팍 떠버린후

개인생활이 줄어들고 밖엔 예전처럼 편하게 다닐 수 없다고했다

신인이라서 좋은점 나쁜점 있지만 유명해도 마찬가지 일뿐..

왠지 내생각엔 돈도 돈이지만 인기도 인기지만은..

신인이 차라리 편하지않을까 싶다..  



닉쿤이다.. 뭐때문인진 몰라도.. 대중교통 이용 하는데도

자신의 신분을 가리기위해 목도리로 돌돌감고 갑갑해보인다 

왠지 안타깝다..

저렇게 목도리로 돌돌감았지만 감출수없는 우월한 미모의 천사  큰 기럭지에..ㅋ

닉쿤을 천사로 통한다죵??ㅋㅋ(닉쿤혼자 인정못하는것이지만.)

감추려해도 알아볼수밖에 없네요 ㅋㅋ 

완소남 닉쿤 > 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