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매일 살빠지는 나의 다이어트 습관

by 유우카썬 2010. 5. 27.

특별관리없이 빠지는 다이어트 습관

 

 처음 다이어트시작했을떈 무작적 밥 반공기만 먹고

 

(눈앞에 먹는거 참기란정말힘들었어요 ㅜㅜㅋㅋ )


30분에서 1시간가량 걷고 간식이라곤 없이 물만먹었죠...

 

주말엔 먹고싶은거 마음껏 먹고 이방법으로 2주만에 4키로가 빠졌었다죠..

나중에 못참겠다싶어 못먹었던거 마구먹고 요요현상으로 7키로가 쪘었죠;;컥;;

 

조금만 밥만먹어도 배가 나와서 이거원  밥한끼못먹겠더라구요ㅋㅋㅋ

 

그땐 겨울이였기에 점퍼가릴수있어서 다행 ㅋㅋ

 

그후 다이어트 결심후 작심 3일도 못가고 2틀만에 포기 또 시작 포기..

 

이렇게 수십번  반복했었죠..

 

어느날 집에 반찬이 떨어진 이후부터  일다니고부터 살이 쭉~ 빠지기 시작했답니다 ; ; ;ㅋㅋㅋ

 

이떄 습관이 들여진게 계속 되다 보니

 

계속 살이 빠지네요 ㅋㅋ

 

 

 

 

 

1. 물자주 마시기..

 

저는 물을 무지 싫어한답니다...

 

끓인 보리차물말고 정수기물은 수돗물같다고해야하나??

 

그런데 일하고나면 목막혀서 바쁜탓에 어쩔수없이  억지로 물을 자주섭취했어요 ㅋㅋ

 

아니면 이온음료 (포카리스, 파워에이드 ) 를 꼭 챙겨먹었죠 ㅋ

 

완전 맛남 >ㅁ<  친분잇는 중국언니는 파워에이드 보고 바닷물인줄로 알았데욧 ㅋㅋㅋ

 

 

2. 간단 한 1분 스트레칭

 

 

저는 이 스트레칭을 무지 좋아한답니다 ㅋㅋ

 

허리 아프다싶으면 저렇게 누워서 다리 한쪽씩을 반대방향으로 꺽어주면 부르륵 하고

 

소리나는게 허리가 참 시원~ 하답니다 ㅋㅋ

 

엎드려서 반대방향으로 꺽어주시면 허리  최강 시원하답니다 ^^ 

 

 

3. 밥 조금 줄이기 or 다른간식으로 대체

 

 

저희집에 요세 반찬이 없어서 ㅋㅋㅋ

 

아침엔 우유와 조리퐁을 말아 먹던지

 

요플렛을 먹던지 아니면 밥을 조금먹던지

 

과일섭취를 했답니다 ( 단기간에뺴려면 두부다이어트 효과 좋더라구요 ㅋ두부+김치ㅋ)

 

점심엔 먹고싶은 만큼 많이 먹고요

 

점심에 많이 먹어둬서 저녁엔 별로 배고픔을 못느낀답니다 ㅋㅋ

 

저녁엔 아무거나 눈에보이는거 먹고 

 

아니면 과일주스만들어 먹었어요 ㅋㅋ

 

딸기+우유 ,  야구르트+우유 (궁금하시죠??일상생활메뉴에 있음 ㅋㅋ)   

 

이렇게 한컵먹으면 되게 배불러요 ㅋㅋ 

 

먹어도 배고프다싶으면 잠을청 했죠 ㅋㅋ  

 

4. 빨리 걷기

 

 

출근길 늦을까봐  단지 빨리 걸을뿐입니다 ㅋㅋ

 

그리고 퇴근할땐 집에 빨리가기위해 빨리 걸을뿐..

 

저에게 빠른걸음은 이것뿐입니다 ;;;ㅋㅋㅋ

 

 

네네 저는 이렇게 계속 빠지고있는중이랍니다 ㅋㅋ

 

요요 떄문에 새로운 몸무게를 가져봤었고요 ㅋㅋ

 

그충격으로 1키로 2키로 빠졌다 쪘다 이러다가

 

한달가량됬는데 이방식대로 계속 진행중으로 6키로 빠졌답니다 

 

우헤헤헹ㅋㅋㅋ

 

특별히 관리없이 빠지니 참좋네요 ㅋㅋ 

 

곧 7키로빠질꺼같네요 쿄쿄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