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우카썬의 후기/카페탐방후기

또가고싶은 김해 예쁜 카페 브런치맛집 애월당

by 유우카썬 2020. 4. 12.

 애월당이라는

커피와 브런치 맛집

김해삼계동에 있는 애월당을 다녀왔습니다

 

입구에 애월당포 토존이있어요
''오빠가 빽은 못사줘도 여기선 다 사줄 수 있어''
라는 문구가있어요 ㅋㅋ

 

 

애월당 입구샷입니다ㅋ

 

 

 

 

 

음료와 브런치메뉴가 다양해서좋았습니당ㅎ
여성분들이 좋아할 메뉴가많은거같아요
저는 여기인기메뉴 이자 추천메뉴를 주문했어요
저는 흑임자라떼를 좋아하는데 여기선 명칭이 애월까망샷라떼가 흑임자라떼였어요 그래서 애월까망샷라떼 콥샐러드를주문했습니다

 

 

여기 메뉴판에 추천메뉴 카야토스트와
애월까망샷라떼를 자세히 설명이적혀있었어요
설명보고난 후 더 빨리먹고싶어졌어요

 

 

간단히 먹을수있는 쿠키종류도 다양히있었고요
조각케익 에이드 다양한청이 있었어요

 

 

 

에피오피안 컵 옥션랏

 

따로 주문해갈수있게
밀봉되어있는 커피도판매한답니다

 

 

셀프용으로
물과 차 휴지 소독제가
준비되어있어요

 

 

 

 

기다리는동안 제가먹을자리도 깔끔하고이뻐서
구조들찍어봤어요

 

 

 

 

 

 

 

귀여운 조명과 미니꽃다발

인테리어로 심플하고 예쁘게잘 꾸민거깉았어요

 

 

 

 

 

 

와 이거탐났어요 알록달록한 조개
만들어보고싶은 마음이 굴뚝같았어요
자세히보고싶었지만
다른손님테이블이라 멀리서구경만했어요

다음엔 이곳에서먹을려구요
괜한자리욕심

 

 

 

 

 

여럿이오면 안기좋은자리!ㅋ

 

 

드디어 기다리고기다려
나온 애월까망샷라떼


 

 

 

보기만해도 고소해보이는 흑임자ㅋ
데코용 식용 허브ㅎ

꼭 흑임자에 허브싹이자라는거같은 모양이네요 ㅋㅋ
흑임자가 많이들어서 너무고소했어요
연유크림과 고소한흑임자 잘어우러졌어요

 

 

 

콥샐러드도나왔어요

 

여러가지재로쏟아 만들어진
맛있는콥샐러드

 

소스도따로있어요

치즈맛나는요거트 소스
가득주셔서 넘치게부어먹었어요
소스조절할수있게 위생적으로 깔끔하게
따로주셔서 좋았습니다

 

 

너무맛있게먹은 샐러드였어요

다이어트용으로도 좋은거같고
후식으로 먹으러오기딱좋은 카페

항상 카페갈곳 고민하는데
디저트가 다양해서좋았어요

다음에 김해에 오면 또오고싶은 카페

맛있는 디저트와 차가있는곳으로
김해카페로 애월당을 추천합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