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뚱이똥강아지/귀요미 뚱이 일상 추억사진

뚱이똥강아지 코 브이 교육 완벽마스터 했어요

by 유우카썬 2020. 4. 12.

 

 

 

 

예쁘게 스카프하고 간식주는지 보는 뚱이
강아지들 사이에 유행하는
강아지 훈련 코 브이를 교육시켰어요

 

 

 

 

 

코 훈련

간식한통털어 교육습득한 뚱이ㅋㅋ

 

 

제가 동그라미모양하고
코! 를 외치며 간식을 동그라미 사이에 주면서
받아먹는식으로 교육했어요

계속반복했더니 금방했어요
현재는 동그라미 손만보면 코부터넣는다는ㅋㅋ

 

 

 

 

 

 

 

브이 훈련
브이훈련은 제가손으로 브이를 한상태에
브이! 외치며 바로턱에 받쳤다가 떼고
반복하니 브이를외치며
브이손보여주면 턱을올렸어요

 

 

 

훈련한다고 간식도더없고 아우귀찮아

귀찮은뚱이 너무귀찮은지
표정이안습적이네요ㅋㅋ

세상귀찮은표정

 

 

 

 

 

 

밖에나가까? 간식?
외치연 눈이 말똥해지는뚱이ㅋㅋ

 

 

그냥밖에 나가고 싶은뚱이
훈련여기까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