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뚱이똥강아지/귀요미 뚱이 일상 추억사진

강아지스카프 )봄 스카프 애견 패션아이템

by 유우카썬 2020. 4. 13.

 

 

 

 

 

 

스카프가 잘어울리는 강아지 뚱이

너무너무잘어울려

요즘 애견스카프도 많이나오죠?

사주고싶은 마음은 굴뚝같은데

잘어울릴까 잘맞을까 가격은 OTL

집에 짜투리 천이 있어서

대충 목둘레길이맞춰 잘라서

둘러주어묶었더니 뚱이꺼마냥 딱맞았어요ㅋㅋ

 

 

 

 

 

 

 

 

 

 

 

 

오우 이런표정도 맘에들어ㅋㅋ

까칠한 똥강아지같은데?ㅋㅋ

 

 

 

 

 

 

선물받았던 손수건이에요ㅋㅋ

뚱이 너해라 너해 뚱이가 더 잘어울리네ㅋㅋ

 

 

 

 


아이뿨

응 너꺼야너꺼 모양이 촌스럽지만 잘어울리는

애견 스카프도 못쓰는 손수건 잘라서

메어주면딱좋은거같아요ㅋ 돈굳었다!ㅋㅋ

 

 

 

 

 

 

목에 두른줄도 모르는 ㅋ
불편하지도않은가 잘하고있더라구요

 

 

 

 

 

 

 

어플좀썼더니 사랑스럽네요ㅋㅋ

 

 

 

 

 

 

 

 

요러구 산책나갔는데ㅋㅋ


바람엄청불어서 스카프잘 메줬다

싶었어요

옷이 목쪽이 넓게나온 옷이라 목이휑했거든요

신나서 날라다니는 뚱이ㅋ

 

 

 

 

 

킁킁 자연의 냄새맡는중ㅋ

우리뚱이는 풀좋아하고 흙냄새를 좋아해요

산책할때 몸에 풀이 닿어야해요ㅋㅋ

 

 

 

 

 

 

 

뚱아 뚱아불렀더니

열일중인데 왜부르냐는 뚱이표정ㅋㅋ

 

이날 사람들이 이뿌다고ㅎㅎ

역시 다른사람눈에도 잘어울렸나봐요

 

 

 

 

 

 

 

 

싸랑스런 우리뚱이 이언니 하트먹어

 

 

 

또다른스카프를 만들어봐야겠습니당ㅋㅋ

 

 

 

 

 

 

 

 

다들 애견 스카프 사지말구
만들어보셔용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