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뚱이똥강아지/귀요미 뚱이 일상 추억사진

강아지 어플 합성놀이

by 유우카썬 2020. 4. 15.

어플로 강아지합성하기~~~

 

누구에게나있는
합성어플ㅋ
강아지에게어플이적용이 될것이냐?
고양이어플은있는데 고양이어플로 강아지에게 적용안되더라구요ㅜ
같은 동물인데 왜안되는것인건지ㅜ
그렇다고 강아지합성어플은 안나오고

 

그런데그런데
고양이어플은 안되는데
사람얼굴인식은 잘만맞추면
인식이되더라구요ㅎㅎ

그래서 머리띠적용한번!ㅋㅋ

 

 

 

어첨이리이쁠까ㅋㅋ금붕어헤어밴드 구매해야할각인가싶더라구요
너무잘어울려ㅋ

적용이 잘되니참좋더라구요
근데잘 아주잘맞춰야되더라는ㅠ

 

 

 

추운날에 양양이 모자지ㅋㅋ
우리뚱이 양같구만 뭘해도잘어울리는데?ㅋ

 

 

 

 

 

이뻐 이뻐ㅋㅋ
너무나 잘어울리는 뚱이ㅋㅋ
여자여자하네
어플적용이 잘되니신기할뿐이네요ㅋㅋ

 

 

 

 

담에사줘야할 모자ㅋㅋ
노란모자 꼭사줘야할거같아요 ㅋㅋ
다른강아지들도 어플잘되나요?
신기신기할뿐이네요 ㅋㅋ

다른새로운 어플아이템나오믄
적용해봐야겠어요

강아지키우시는분들
이뿌게한번어플이용해서 찍어보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