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간단음식

입맛을 돋구는 만드는 특별한 김치찜★

by 유우카썬 2010. 6. 9.
저는 우연히  김치찜이란걸 처음 먹어봤습니다

처음엔 이게뭐야??? 이러다 한입먹고 너무 맛있어 두그릇을 뚝딱해치웠다죠ㅋ

김치 볶음보다 김치 찌게보다 더 더 맛있더랍죠 ㅋ

잔 재료 없이 김치와 고추가루만 있으면된답니다

재로로 김치와 고춧가루만있으면된답니다





★자~ 우선 냄비에 먹을 양만큼 김치를 냄비에 넣어줍니다 ~

그리고 살짝 볶아준답니다

 



★ 그리고 물을 아주 조금 부어주세요 김치가 조금 잠길점도로요 ㅎ
물을 많이 넣으면 맛없어요;;;




★지글지글 끓으면 빨간 고춧가루를 넣어줍니다

물이 좀진한 붉은색이 나오도록말이죠 ~



★ 저는 고춧가루를 두어번 넣어줬답니다 국물이 빨갛죠??

속이 시원합니다 ㅋㅋ





★ 그리고 좀 쫄았다 싶으면 설탕 을 좀 넣어줍니다 약간 달짝지근하게 ~

맛을 보시면서 간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당 



★ 짜자자잔 맛있는 김치찜 쩝~~~
 
보기엔 그냥 김치찌게자나 이게머야/;;;

가아닙니다 ㅋㅋ 정말 맛있어요

저는 맨날 김치 찌개 을 주 메뉴로 삼았지만

지금은 김치찜으로 바꾸게 해줬답니다  ㅋ



쿄쿄쿄 저는 노오란 계란과 김치찜을 밥한공기 뚝딱했답니다

너머너머 맛납니다 ㅋ

너무 맵지고  달지도 않은

여러분들도 한번만들어 드셔보세요 뿅~★ 할꺼랍니닼

아닐수도있겠지만요;;;

생각과 다르게 맛없을수 있습니다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