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간단음식

어린아이도 좋아하는 영양가득한 토마토계란요리

by 유우카썬 2010. 7. 12.

 

제가 얼마전 우연히 토마토 계란 요리를 알게되었답니다

 

처음엔 무슨 토마토로 요리를해라며... 맛없겠다며 이상할꺼같아 먹기 꺼려했는데

 

먹어봤더니 생소한 맛이더군요.. 따뜻한 토마토의 맛을 알았답니다 ㅋㅋㅋ

한입두입 먹다보니 숫가락 들게 만들더군요

 

 

저도 도전했답니다 토마토 계란 요리 ??  이름은 잘모르겠지만 ㅋㅋ

 

재료 ----- 계란 ,토마토 ,소금,꿀,마늘or양파 (없어도됨), 다시다

 

 

재료다 참 간단하죠잉~~ㅁ

 

 

 

 

 

 

 

 

 

1. 계란 2개를 약한불에 굽습니다   

 

 

 

 

 

살짝익었다 싶으면 뒤집게로 계란을 흐트러지게 해주세요;; 계란끼리 썪여지도록   

  (설명이 부실하네요;;;=ㅅ=)

 

 

 

계란 이 어느정도 익혀질쯤 토마토 썰어놓으것을 넣고 잘 저어줍니다

 

 

 

 

 

 

물 반컵정도 넣고 잘 저어주세요  

 

 

오홋 ~ 슬슬 요리가 다되어가는것을 보십니다 ㅋ

 

 

 

 

자 소금조금과 꿀 3숫가락 정도.. 그리고 다시다 조금 마늘다진것이나 양파 넣어주시구요 잘 섞어주세요

 

그러면 완성이랍니다 ^ ^ 얍얍얍 ㅎㅎㅎㅎ

 

 

 

맛을 보시고 모자라다 싶으면 부족하다싶은것을 넣어주세요 간은 자신의 입맛에 맛는게 가장 중요하답니다  

 

 

 

 

 

완성샷 반찬통에 넣어두었습니다..  오늘도 반찬 만들고선 2공기 뚝딱해버렸습니다..

 

이상하게 제가 만든 반찬이 다 맛있을까..모르겟습니다/...''''';;;;;;;;;;;;;;;ㅋㅋㅋ 컥;;;

 

 

다들 맛있은 밥 드세효 ^^

호호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