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간단음식

더운 여름엔 맛좋은 팔도 비빔면 !!

by 유우카썬 2010. 8. 1.

헤헷 워터파크 가기며칠안남았는데 먹는걸 멈출수가 없어요 ㅋㅋ

날씨가너무더워 슈퍼에서 비빔면을 집어 들었습니당;

라면이라면 별로 좋아하지않지만 비빔면은 좋아라 한답니다 ㅋㅋ




혼자몰래 먹으려다 아빠꺼까지 같이했네요 ㅋㅋㅋ










비빔면 껍질은 쪽지접기로 ~ ㅋㅋ





면이 잘익었으면 찬물로 마구 행궈 줬답니다 ㅋ

면이 시원하니 좋아용 ㅋㅋㅋ



양념장 쭈욱 ~~ㅋ ㅋㅋ 왜지 피같은;;-ㅅ-   맛있는 비빔면 양념장

꼭이렇게 짜놓고선 손으로 콕 찍어서 양념맛을 봐요;;  =ㅁ=;;  이양념장으로 밥비벼먹을까 생각도해봤다죠 ㅋㅋㅋ







까아~~ 완전 맛인는 비빔면 ㅋㅋ 지금은 먹고없지만 사진만 봐도 또먹고싶어진다는 ㅋㅋㅋ



스파게티 아닙니다 비빔면입니다 -----ㅋㅋㅋ



맛있는 식사시간 ㅋㅋㅋ 얼음까지 동동띠우면 쵝오쵝오 ~~ ㅋㅋ

살이 안찔래야 안찔수없는 이 식성 큰일입니다 ㅋㅋㅋ

놀러가서 배나옴 얼마나 창피일까요 ㅋㅋ

케케 그래도 먹는게 좋을뿐이네요 ㅋㅋㅋ

댓글